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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 기타문의 ] 네이버 페이에서 결제/환불은 가능한가요?

    네이버 페이의 주문건은 네이버에서 운영정책내에

    주문, 결제, 환불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배송조회

    저희 쇼핑몰 홈페이지가 아닌 네이버에서 로그인을 하신 후 'Mypage(마이페이지) > Order(주문내역 조회)'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나 반품의 경우

    네이버 체크아웃으로 문의를 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 기타문의 ] 할인 쿠폰이 없어졌어요! 재발행 해주세요!

    '주문서 작성' 단계 이후 페이지를 이탈하시거나 '뒤로가기'를 하실 경우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지 않으며, 사용하신 쿠폰이 재발급되지않고 사라질 수 있습니다.

    쿠폰 재발행에 관해서는 원케어 쇼핑몰 고객센터(010-4552-0624)로 직접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재발행된 쿠폰은 로그인후 'Mypage(마이페이지) > Mileage(적립금)'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적립금/이벤트 ] 적립금, 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했는데 취소시 재발급 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전이거나 발송중 취소일 경우에는 상담 고객센터 010-4552-0624로 문의 주시면, 내역 확인후 재발급 또는 재적립 해드립니다.

  • [ 적립금/이벤트 ] 적립금은 구매금액의 몇%가 적립되는 건가요?

    * 적립금 제도는 회원님의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일반 회원: 기본 적립(상품 가격의 2%)

    - 우수회원 회원: 상품 가격의 3% (기본 2% + 추가 1% 적립)

    - 최우수 회원: 상품 가격의 5% (기본 2% + 추가 3% 적립)


    자세한 사항은 CS CENTER 페이지 내 '회원 등급안내'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 반품/교환/환불 ] 교환/반품/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및 반품(환불)은 제품수령후 7일이내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상담원을 통해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사전 연락 없이 임의로 제품을 보내신 경우에는 교환 또는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공휴일, 또는 주말 상담원이 연결되지 않을 경우, 쇼핑몰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onecare)로

    문의해주기기 바랍니다.


    ※ 반품 / 교환 / 환불시 배송비 정책

    - 제품 불량 및 트러블로 반품 및 교환 할 경우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전자 상거래 법에 의거하, 수령하신 날로부터 20일이내일

    경우에 한하여 100% 환불이나 교환처리가 됩니다.


    - 단순 변심 : 제품 폴딩 박스를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에 해당하며, 교환이나 반품

    요청시는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단순 변심의 경우 고객님께서 이미 제품 폴딩박스를 개봉하였거나 내용물을

    사용하셨을 경우에는 교환이나 반품 및 환불이 되지않습니다.

  • [ 배송문의 ] 사은품, 증정품 등을 바꾸어 받아 볼 수 있나요?

    구매금액별 사은품이나 세트 및 패키지 등 이벤트 상품의 추가 증정품은 이벤트 상품의 한정수량과

    증정품의 재고 등을 고려하여 회사정책상 정해진 사항으로 개별 고객 요청에 따른교환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아무쪼록 고객님들의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배송문의 ] 배송 중 상품이 분실 됐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제품 수령 전 상품이 분실되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010-4552-0624)

    연락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후 신속한 처리를 해드립니다.

  • [ 배송문의 ] 각 지역별 배송비 및 무료배송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쿠폰사용, 적립금사용 후 실결제 금액 기준입니다.)

    -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은 배송정책에 따라 3,000원의 추가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반품 / 교환 / 환불시 배송비 정책


    - 제품 불량으로 반품 및 교환 할 경우 :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전자 상거래 법에 의거하여

    수령하신 날로부터 20일이내일 경우에 한하여 100% 환불이나 교환처리가 되며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저희가 부담합니다.


    - 단순 변심 : 제품 폴딩 박스를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에 해당하며, 교환이나 반품 요청시는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순 변심의 경우 고객님께서 이미 제품 폴딩박스를 개봉하였거나 내용물을 사용하셨을 경우에는 교환이나 반품 및 환불이 되지않습니다.

  • [ 배송문의 ] 주문한 제품은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

    * 당일 배송 경우: 당일 16시 이전 주문건(또는 무통장 입금건)은 당일 택배로 발송됩니다.


    * 익일 배송 경우: 당일 16시 이후 주문건(또는 무통장 입금건)은 익일 택배로 발송됩니다.


    * 택배 소요 시간: 서울, 경기 지역은 1~2일 이내에 받아 보실 수 있으며,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지방은 2~3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은 추가 2~3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또한 연휴, 공휴일, 연말, 연시, 명절의 경우 택배사의 사정에따라 지연배송될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 물량 폭주 및 불가피한 사유로 통상 배송 소요 기간보다 배송이 지연 될 경우

    미리 유선 연락드리겠습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시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쇼핑몰의 홈 상단의 'Mypage(마이페이지) > Order(주문내역 조회)'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었으면 'Order(주문내역 조회)'에서 입금확인으로 보여집니다.

    (무통장 입금 경우 입금을 완료 하였을 시)

    단,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았을경우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상이 있을 경우, 저희 소비자 상담실(010-4552-0624)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 주문/결제 ]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단계에서 신청하시면 현금영수증이 발급됩니다.

  • [ 주문/결제 ] 입금 확인은 언제 처리되나요?

    입금 확인은 매일 오전 10시~11시 사이에 일괄적으로 처리되며,

    그 이후 시간에는 고객님께서 입금을 하셨다고 하더라고 "주문접수" 상태로

    보여집니다. 이점 유의하시서 당일 배송을 받고자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가급적이면 오전 10시 이전에 입금을 하시기 바랍니다.

  • [ 주문/결제 ] 무통장 입금 처리 결과를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고객님의 송금내역이 확인되시면,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입금확인" 메세지가 자동으로 발송되고,

    입금정보는 이용하시는 은행에 따라 최대 2시간내 확인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확인시 로그인 후, 화면 우측상단 'Mypage(마이페이지) > Order(주문내역 조회)'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확인전에는 ‘주문접수’으로 표시되며, 입금 확인후에는 '입금확인'으로 바뀌며,

    상품 포장후 제품출고 진행시 ‘배송준비중’으로 확인되십니다.

  • [ 주문/결제 ] 카드 결제 시 개인정보는 안전 할까요?

    네, 물론 안전합니다.

    저희 쇼핑몰은 페이코와 올앳의 결제대행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또한 페이코와 올앳의 구매안전(에스크로)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카드 개인정보는 저희 쪽에 남아 있지 않고 암호화 처리 되므로 안심하시고 쇼핑을 즐기셔도 됩니다.

    페이코와 올앳은 인터넷 전문 결제 대행 서비스 업체로 국내외 최고수준의 보안모듈을 제공합니다.

  • [ 회원정보 ]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정보를 변경하고자 하실 때는 로그인 후 쇼핑몰 우측상단의

    'MyInfo(회원정보수정)'에서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품배송과 관련 있는 거주지나 연락처가 변경되신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정보 ] 신규 회원이 되면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1. 구매금액의 2%를 적립해 드립니다.

    (결제 완료 후 즉시 적립, 적립금은 5,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


    2. 첫 구매시 5% 깜짝 할인 쿠폰을 발급해드립니다. (쿠폰 유효기간 : 발급 후 45일)


    3.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특가 이벤트, 신제품 할인 혜택 등)


    4. 생일 축하 기념 10% 할인 쿠폰을 지급해 드립니다. (쿠폰 유효 기간 : 발급 후 7일)

  • [ 회원정보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떡하죠?

    * 아이디 찾기

    - 쇼핑몰 회원로그인 페이지내에 아이디찾기를 클릭 하신 후 기재사항을 입력 후,

    찾기를 누르시면 고객님의 아이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찾기

    - 쇼핑몰 회원로그인 페이지내에 비밀번호찾기 클릭 하신 후 기재사항을 입력하시면,

    가입하실때 작성하신 정보와 일치 할 경우 가입하실때 지정해주신 E-mail로 비밀 번호를 보내드립니다.

    (단, 한메일의 경우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전송되지 않을 경우 다른 메일을 이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 회원정보 ] 회원 탈퇴 및 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쇼핑몰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Info(회원정보수정)' 페이지내에 회원탈퇴 메뉴가 있습니다.

    탈퇴를 누르시면 자동탈퇴처리가 되며 보유하고 있는 회원님의 모든 정보가 모두 삭제 됩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하시면 기존에 적립한 적립금 및 쿠폰은 복구 되지 않습니다.

    탈퇴했던 아이디 또는 이메일 주소로는 회원가입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모바일의 경우, 회원탈퇴가 불가능하니 pc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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